2023년 한 해 제약·바이오 분야의 법률 이슈를 모두 돌아보는 세미나가 내달 2일 열린다.
2023년 한 해 제약·바이오 분야의 법률 이슈를 모두 돌아보는 세미나가 내달 2일 열린다.

2023년 한 해 제약·바이오 분야의 법률 이슈를 모두 돌아보는 세미나가 열린다. 

법무법인 디라이트(D’Light∙대표변호사 이병주, 조원희)가 다음달 2일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2023년 제약·바이오 분야의 M&A/License-Out 및 특허의 핵심 이슈 정리’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올해 제약·바이오 업계의 국내외 주요 이슈들을 정리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주요 M&A 및 기술이전 케이스를 분석하고, 국내 외 주요 특허 분쟁/판례를 정리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디라이트 바이오·헬스케어 프랙티스그룹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여기에는 ▲2023년 주요 M&A 및 License-Out 동향 및 이슈(조원희 대표변호사) ▲제약·바이오 분야의 IP Due Diligence(실사)의 핵심 이슈 및 사례(김용하 파트너변호사) ▲2023년 국내외 제약·바이오 분야 주요 특허 판례 해설(박지웅 변리사) ▲2023년 특허법원 핵심 판례 심화 분석(김나래 변호사)이 포함됐다.

법무법인 디라이트 조원희 대표변호사는 "올해는 특히나 제약바이오 업계에 변화가 많았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 해도 M&A, 라이선싱, 특허 등의 주요 이슈들을 정리하는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술이전이나 투자 검토가 필요한 제약·바이오 기업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주최하며, 한국바이오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후원한다. 무료로 진행하는 세미나는 이벤터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