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은 배우 장미희 앰플로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닥터쥬크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5월 18일 오후 7시 2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9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출시된 닥터쥬크르는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왔으며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 배양액 100%로 만들어진 닥터쥬크르 앰플(밀리언스템셀 매직 컨센트레이트, 이하 MSC)는 초고가 화장품으로 소비자와 업계에 인정받아 왔다.

특히 작년부터 롯데홈쇼핑에 런칭과 동시에 연속 매진, 뷰티제품 최단시간 최다판매 기록을 함께 세우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했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닥터쥬크르를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롯데홈쇼핑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그 동안 없었던 파격적인 조건과 구성으로 감사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월 18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닥터쥬크르 MSC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0% 증가된 용량의 앰플과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10주년 기념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닥터쥬크르 대표제품 MSC는 일본에서도 다음 달부터 본격 출시 될 예정이다.

네이처셀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의 매출신장과 줄기세포, 재생의료부문 매출 비중이 증가됨에 따라 지난 5월 2일부터 주식시장에서 바이오 업종으로 변경되었고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치료제인 조인트스템의 미국 FDA 3상 승인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