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이경호 지사회장(왼쪽)과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민길현 대외협력실장(오른쪽)이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 최초∙유일의 Medical Complex(의료복합체)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24일(수)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지사회장 이경호)에 2019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기탁했다.

특별회비 기탁식에는 대한적십자사 이경호 지사회장과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민길현 대외협력실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적십자회비는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 성금으로 재난구호활동, 사회봉사활동,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을 발굴해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오병희 원장은 “이번 기부로 계양구와 인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적십자사는 물론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심장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무료수술을 지원하는 의료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도서지역 무료검진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인천적십자사와는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돌봄에 적극 헌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