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팜뉴스
종합특집
프랑스 대표 컴포트화 브랜드 메피스토, 편안하고 감각적인 19 S/S 베스트 여성 샌들 라인 출시- 이바나, 멜로디, 마리아스파크 등 스타일, 편안함, 실용성 등 3가지 박자를 골고루 갖춰
- 메피스토만의 독자적 기술‘소프트 에어 라텍스 중창’ 기술로 기능성 극대화
권영팔 기자  |  ypkwon@empa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4.15  12:51: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메피스토 ‘이바나’, 이미지 제공 = 더워킹컴퍼니

프랑스 최고급 워킹 컴포트화 브랜드 '메피스토(MEPHISTO)'에서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19 S/S 시즌 베스트 신상품 시리즈 ‘이바나(IVANA)’, ‘멜로디(MELODIE)’, ‘마리아스파크(MARIA SPARK)’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발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계절, 여성의 아름다운 발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초경량 슬라이드 샌들로 포멀한룩과 캐주얼한룩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먼저, 이바나는 투 스트랩의 화려한 비쥬 장식을 포인트로 메탈릭한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가 완벽하게 매칭돼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크로크 풋 배드에 라텍스 중창이 사용되어 최적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 메피스토 ‘이바나’, 이미지 제공 = 더워킹컴퍼니

멜로디는 스웨이드 소재의 엑스 스트랩 어퍼에 펀칭과 비쥬 디테일의 포인트가 스타일리쉬한 뮬 샌들이다. 이번 제품은 7cm 키 높이 효과가 돋보이는 크로크 타입의 웻지 힐과 천연 염소가죽 소재로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라이트 토프와 블랙 두 가지로 정장, 청바지와 면바지, 원피스 등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마리아스파크는 메피스토의 이번 시즌 특히 베스트 셀러 예상 샌들로 어퍼에 은은한 비쥬 포인트 장식과 7cm 웻지 힐은 우아한 여성적 맵시를 한껏 뽐낼 수 있게 만든다. 또한 벨크로 타입의 투 스트랩으로 되어있어 사용자의 발의 형태와 크기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 가능 하다. 여기에 크로크 풋 배드와 라텍스 중창은 최적의 쿠셔닝을 함께 제공한다.

1965년 프랑스 자르부르에서 설립된 메피스토는 자체 공장을 통한 자재 연구와 혁신적인 컴포트 기술, 장인 정신의 결합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국 1만8천여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메피스토의 독자 개발한 소프트 에어(SOFT-AIR) 라텍스 중창이 모든 컬렉션에 들어가 최적의 쿠셔닝은 물론 몸의 발란스를 잡아주고, 충격 흡수, 공기순환을 도와주는 등 14가지 이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메피스토의 전 제품에 적용되는 상품 원피, 가죽, 아웃솔 등 모든 재질의 제작은 유럽에서 공정한다.

이번 메피스토의 제품은 글로벌 컴포트화 브랜드 편집숍 ‘더 워킹 컴퍼니(TWC)`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더 워킹 컴퍼니에서는 이태리의 No.1 컴포트화 `제옥스(GEOX)`를 비롯해 `폴로 랄프로렌, 메피스토, 아베오, 플로쉐임` 등 글로벌 유수의 컴포트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 충청점, 대구점, 중동점, 천호점, 신촌점, 부산점, 판교점에 위치하고 있다.

메피스토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시리즈는 여성의 발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과 무엇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기술력이 결합돼 사용자가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샌들이다”라며 “최근 4월부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이번달부터 바로 신어도 좋을 패션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샵TWC(더 워킹 컴퍼니)는 자사몰 오픈 기념으로 숨 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의 일부 상품을 자사몰 구입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18일까지 기존가격 대비 최대 77% 할인하는 럭키딜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영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 : 홍의현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HS빌딩  |  대표전화 : (02)978-1114  |  팩스 : (02)978-8307
제호 : 메디팜뉴스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011  |  등록일 : 2005년 8월 8일(창간일:2004년 3월 15일)
사업자등록번호 : 210-81-12137  |  발행인/편집인 : 손상대
Copyright © 2012 www.medipharm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edipharmNews Since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