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3년 연속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 활동의 일환으로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에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며, 이를 통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유사나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 전부터 시즌 폐막 후까지도 선수들이 건강과 체력관리를 할 수 있도록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인 ‘헬스팩’ 등 유사나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2년간 유사나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한 한화이글스의 주장 이성열 선수는 “유사나헬스팩은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고, 꼭 챙겨 먹는 제품이다” 고 전했다. 헬스팩은 종합비타민으로 균형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이 되고, 세계반도핑기구(WADA)가 금지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성이 보장되는 것은 물론, 휴대가 간편하여 이동이 잦은 프로야구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프로야구 시즌 중인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사나와 한화이글스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해 뉴트리션 공식 후원을 기념할 예정이다. 유사나 브랜드 데이는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국내 스포츠 팬들과 유사나 회원들이 어우러져 시구 및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한화이글스의 든든한 우군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유사나가 엄선한 뉴트리션 제품들을 섭취하고, 이를 통해 이번 시즌에도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