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찬바람과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는 늘 건조하고 민감하다. 더욱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어느 때보다 피부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이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에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저자극으로 케어해주는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과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3종을 제안한다.

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은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효소 파우더와 찻잎(tea leaves), 비타민 특허성분을 티백에 담은 클렌저다. 특히,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가루가 날리지 않고 티백 자체가 거품망 역할을 해 가벼운 터치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력을 인증 받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향긋한 귤껍질(진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는 미백 클렌저다.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클레오파트라가 아름다움을 위해 즐겨 마셨다는 꽃잎차의 주 원료인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특허성분을 티백에 담은 모공 케어 클렌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BRTC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3종’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최대 90%의 초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인증받은 클렌징 오일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순한 식물성 오일과 독자적인 특허성분으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320ml 대용량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3종으로 출시돼 각각 다른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클렌징 타입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