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기해년 설을 맞아, 1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돌 코리아는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해 준비한 ‘올해는 복(福) 받아야 돼지’ 기획전에서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고품질의 열대과일로 구성된 ‘풍성과일세트’ 3종, 인기 과일 위주로 구성된 가성비 좋은 ‘실속과일 선물세트’ 1종 중 연령대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먼저, 풍성과일세트 3종은 돌 코리아에서 엄선한 스위티오 바나나 및 파인애플을 포함해 용과, 아보카도, 해금골드키위, 오렌지 등 스테디셀러 과일과 이색 열대과일로 구성된다. 종류에 따라 3만 원에서 5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실속 선물세트는 돌 코리아 대표 인기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2만 원 선에 만나볼 수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10세트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엑셀 주문서 양식을 통해 번거로울 수 있는 대량 구매 절차를 간소화했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실속있는 선물세트와 함께 황금빛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설 특별 기획전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