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세레니끄’가 지난 19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에스테틱 샵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번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국 소비자 대상으로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브랜드 별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역대 최대 치인 약 183만 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과 과학적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기대치와 만족도 등에서 타 에스테틱 브랜드 보다 높은 점수를 얻으며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현재 세레니끄는 롯데몰, 호텔, 주요 백화점 및 역세권 상권에 50여 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며, 2018년 1월 보라카이 지역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러시아 현지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점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세레니끄는 단골 고객이 전체 고객의 80%에 다다를 정도로 신뢰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며, “앞으로도 30년 전통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나 화장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