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옴니핏브레인 (사진제공=옴니씨앤에스)

정신건강 관리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는 학생들의 스트레스 완화와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인 ‘옴니핏 브레인-더집중’을 공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옴니핏 브레인’은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8’에서 첫 선을 보여 참관객 및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일체형 헤드셋 형태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인 옴니핏 브레인은, 고감도 뇌파 측정 센서로 사용자의 집중력, 스트레스 정도, 두뇌 활동 정도, 좌우 뇌 불균형 상태 등 종합적인 두뇌 컨디션을 1분 만에 측정해낸다. 측정 결과에 따라 필요한 맞춤 프로그램(뉴로피드백 훈련 및 기능성 힐링 음악)을 인공지능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구입은 CJmall을 비롯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옴니핏 브레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훈 옴니씨앤에스 대표는 “자사의 옴니핏 마인드케어가 의료기기로서 이미 국민건강보험공단을 비롯, 보건소 등 다양한 헬스케어 기관에 제공되고 있으며, 해외 여러 기업체에서도 자사 직원들을 위한 정신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주목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개발한 옴니핏 브레인은 개인 누구나 일상에서 간편히 두뇌 컨디션을 관리하며 일과 학습의 능률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옴니씨앤에스는 향후 스트레스와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중장년층을 위한 모바일앱 ‘더 쉼’, 치매 예방과 두뇌 활력 강화가 필요한 노년층을 위한 ‘더 활력’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