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를 롯데면세점에 론칭, 특별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질경이 이너밸런스의 롯데면세점 론칭을 기념해 질경이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Y존 위생 관리를 돕는 질경이의 다양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2매를, $3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프레이 타입 여성 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를 증정한다. $5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샘플 2매와 ‘데일리 에코아 워시(폼타입)’ 정품을 증정하며, $7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6만 원의 ‘질경이 프로’ 20개입 정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질경이 이너밸런스의 롯데면세점 론칭을 기념해 이너밸런스가 포함된 세트 구성을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너밸런스 외에도 질경이 프로 기획 세트를 10% 할인가로 선보이는 등 질경이의 모든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에센스 타입의 일회용 여성청결제로, Y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과 함께 브라질 고원지대에서 채집한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함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에센스 제형으로 담아냈다. 수분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탄력∙브라이트닝∙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구성되 있어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Y존의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촉촉한 보습감에 도움을 주며, 수영장, 사우나 등 공공시설 이용 후, 생리 전후에 사용하면 Y존 청결과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

질경이 이너밸런스 롯데면세점 론칭 기념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할 경우 3시간 전까지 롯데면세점 인터넷몰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