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굽네몰의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블랙페퍼’,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할라피노’ 이미지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육즙 가득한 닭가슴살 후랑크 소시지를 꼬치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굽네몰의 기존 닭가슴살 후랑크 소시지를 꼬치 제품으로 만든 것이다. 굽네몰은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닭가슴살 꼬치 제품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꼬치 마늘’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이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블랙페퍼’와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할라피노’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해동 후 전자레인지 30초 조리만으로 촉촉한 육즙과 탱글탱글한 식감의 고단백 닭가슴살 소시지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블랙페퍼’는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블랙페퍼와 다시마엑기스의 깊은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블랙페퍼 특유의 풍미 덕분에 닭가슴살의 잡내 없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할라피노’는 할라피노의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할리피노가 소시지 속에 콕콕 박혀 있어 먹는 순간부터 천천히 올라오는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굽네몰은 이지필(Easy-Peel) 포장 방식을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은 고단백 닭가슴살을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다양한 맛의 영양만점 닭가슴살 소시지를 꼬치 형태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해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젊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까지도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