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앤디넷, “락피도엘 드롭스®” 사진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에프앤디넷 (대표 김경옥)은 신생아 및 영·유아 전용 액상 유산균 제품 ‘락피도엘 드롭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락피도엘 드롭스®’는 액상 제형으로 시중의 분말, 캡슐 제형이 갖는 불편함을 개선해 어린 아기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영·유아기에 꼭 필요한 유산균을 엄선, 소장에 필요한 유산균과 대장에 필요한 비피더스균을 고루 함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신생아의 경우 출생과 동시에 다양한 미생물을 접촉하며 장내 균총을 형성하게 되는데, 장내 균총 형성이 지연되거나 불균형을 겪을 경우 신생아의 면역 체계 형성에 악영향을 주고, 장의 기능이 약해져 원인 모를 배앓이를 겪을 수 있다.

태어나 처음 접하는 유산균이 평생 장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락피도엘 드롭스®는 30년 전통 이태리 유산균 전문 회사인 PROBIOTICAL 社의 특허 받은 제조 기술을 적용한 이태리 수입 완제품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소장과 대장에서 작용하는 대표적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를 다량 함유해, 하루 1억 마리 이상 섭취하게 도움을 주며 균형 잡힌 균총 형성 및 아기의 장 건강에 근본적인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주성분인 유산균과 오일 이외의 첨가물을 일절 함유하지 않았고, 가공 공정을 최소화한 자연 친화적 제품으로 신생아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며, 제품 내 동봉된 스포이드를 이용해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