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연속 살충제 시장 1위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배우 정혜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홈매트 홈솔루션’의 TV CF<사진>를 공개했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모기〮진드기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는 본격적 성수기를 앞두고 ‘모기, 나타났을 땐 늦습니다. 빈틈없이 지켜주는 홈매트 7솔루션으로 더 똑똑해진 우리집 안심보호막’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새로운 모델 정혜영과 함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CF 속에서 정혜영은 살충력, 편리성과 스타일을 강화한 홈매트 7솔루션을 담은 ‘홈매트 홈솔루션’으로 가족들을 위한 빈틈없는 안심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똑소리 나는 주부의 모습을 소화했다.

특히 이 제품은 실내 환경과 상황에 따른 2단계 강도조절 기능과 3단계 꺼짐 예약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은은한 LED 무드조명으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홈매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강화된 안심보호막인 홈매트를 한층 더 새롭고 친근하게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남편 션씨와 네 자녀와 함께 가정적이고 따뜻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정혜영씨와 함께한 새 CF를 통해 더 강력하고 완벽해진 홈매트의 신제품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영과 함께한 이번 TV CF는 5월 1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온에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