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이씰린, 기능성 칫솔 ‘5-이펙트 칫솔’ 신제품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순도 99.9%금과 숯이 함유된 이중 미세모를 사용해 항균 기능을 갖춘 기능성 칫솔 ‘5-이펙트 칫솔’을 출시했다고 20일(월) 밝혔다.

‘5-이펙트 칫솔’은 치아 틈새 세정, 어금니 세정, 치태 제거, 잇몸관리, 항균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기능성 칫솔이다. 치아 플라그 제거와 잇몸 보호를 위해 이중 미세모를 사용했으며 순도 99.9%의 금과 숯 성분이 함유되어 항균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이중 미세모가 치아 사이 이물질뿐 아니라 닦기 어려운 어금니 구석까지 말끔하게 닦아주어 개운한 느낌을 준다. 항균 기능성에 대해서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이씰린은 지난해 10월 천연유래 계면활성제(Non-SLS)를 사용한 안전한 구강 전문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5-이펙트 칫솔’을 선보이면서 구강 관리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씰린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이씰린은 풀무원 로하스 가치 달성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의 하나로 구강건강 관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바른 구강 관리를 위해 추후 치간칫솔, 혀클리너 등 구강 관리 품목을 출시하여 구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이씰린의 구강 관리 라인 제품인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과 ‘5-이펙트 칫솔’의 숫자 5에 의미를 담아 매달 5일을 ‘오감 만족 캠페인’의 날로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성과 합성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 5가지 성분 무첨가,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렐듈라 추출물 5가지 유기농 인증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오감 만족 캠페인’은 ‘오랄(Oral, 구강)을 5가지 효능이 있는 구강 관리 제품으로 감동(感動)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단순히 치아 관리뿐 아니라 전반적인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