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청결제 질경이, 명절 힐링 아이템

민족 대 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해마다 돌아오는 명절이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은 늘 고민되기 마련이다.

특히 명절이면 누구보다 힘든 가사노동으로 고생하는 어머니를 위한 선물은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번 설에는 센스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어머니에게 아름다움을 챙겨 주는 건 어떨까?

명절에는 여성들이 고된 가사노동과 장시간 앉아 음식을 준비하기 때문에 통풍이 잘되지 않아 Y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질경이는 단순 외음부 세정 기능만 있는 여성청결제가 아닌, 여성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케어 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인사이드 뷰티케어 제품이다. 여성의 소중한 부위를 케어 해주는 제품인 만큼 설 명절 힐링 아이템으로 적격이다.

질경이는 인체 적용 시험에서 여성의 보이지 않는 곳의 탄력, 보습, 피부 톤 개선을 입증했고, 공인인증기관의 탈취 테스트를 통해 냄새제거 효과까지 증명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알로에베라, 페퍼민트 잎 추출물 등 총7가지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조 되어 만 4세 이상 여성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성분으로 제조됐다. 한 이달 31일까지 하우동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질경이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반갑닭 2017년 신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더페이스샵에서 출시된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엄선한 6년근 금산 천삼과 자연산 강원 송이를 담아 깊은 보습감과 함께 탄력을 선사하는 세트로 나이를 한 살 더 먹는 때이니만큼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엄선한 6년근 금산 천삼과 자연산 강원 송이를 담아 깊은 보습감과 함께 탄력을 선사한다. 남도 약초의 섬 약산도에서 얻은 자생원료를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 구포 포제법'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여 완성한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만의 자생 비방이 더욱 깊은 자생력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준다.

나이가 들며 푸석하고 윤기 없는 어머니의 머릿결을 위한 설 선물로는 애경 ‘동의홍삼 샴푸세트’를 추천한다. 동의홍삼은 농협한삼인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 땅에서 자란 씨앗 혼합추출액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뷰티 브랜드다.

동의홍삼 선물 세트는 두피 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저온추출법으로 다스려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해 홍삼의 유익한 생리 활성성분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흑미·보리·강낭콩·귀리·현미 등 ‘천연씨앗 콤플렉스’ 처방으로 한방 특유의 기능성을 높여 모근 강화와 두피·모발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한 뷰티 업계 관계자는“어머니를 위한 명절 선물로 다양한 뷰티 제품 소비가 늘고 있다”며 “이에 뷰티 업계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자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선물 세트를 내 놓으며 실용적인 소비를 촉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