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TC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의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일명 비타민 광채스틱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티켓몬스터 (이하, 티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것이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비타민 광채스틱 본품 (22g/5만원 상당)과 더불어서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20ml (1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시 비타민 폭탄 수면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탔던 비알티씨의 인기 상품 중 하나다.

BRTC (비알티씨)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6가지 피부개선(다크서클 임상 완료된 제품으로 일명 ‘비타민 광채스틱’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2010년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비알티씨만의 특허성분 ‘멀티 바이탈포스’ 와 ‘산자나무열매추출물’ 이 함유되어 칙칙한 눈가 부위를 밝게 가꿔주고 우수힌 보습력을 통해 장시간 눈가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광채스틱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2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응원 댓글 참여시 추첨을 통해 비알티씨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 정품 (140ml/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