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의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www.beer2day.com)"가 지난 20일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메디팜뉴스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이남수)의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www.beer2day.com)"가 지난 20일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비어투데이"는 다양한 맥주 이야기를 전하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2009년에 개설된 하이트진로의 공식 기업 블로그다. 비어투데이는 맥주와 관련된 다양하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맥주에 관한 재미있고 알찬 정보나 맥주 맛집 소개를 주제로 운영되며, 이번 블로그 어워드에서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비어투데이"는 이전에도 200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부분 우수블로그 Top 10,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 컨퍼런스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3회째인 올해 대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 LG전자, GS칼텍스, 현대자동차, KT, 소니코리아 등 약 40여 개 기업이 도전한 이번 블로그 어워드에서 하이트진로는 수상 기업 중 유일한 식음료 기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008년 국내 기업 블로그가 도입된 이후 올해로 3회째인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이다. 산학계의 전문가와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전문심사단이 콘텐츠 품질, 스토리텔링 활용, 활동성(반응성), 의사소통을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쟁쟁한 여러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을 수상한 것은 하이트진로를 사랑하고 비어투데이 블로그를 찾아주신 수 많은 소비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오는 2012년에도 항상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