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과 백내장 수술용 첨단 안과 레이저 치료 부문에서 최선두를 달리는 레이저 기업인 Technolas Perfect Vision GmbH (TPV)는 자사의 첨단 레이저 노안치료법인 SUPRACOR™가 CE 마크 인증을 받아 현재 시판되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SUPRACOR 는TECHNOLAS 217P 엑시머 레이저를 이용한 라식 기반 시술이다. 이 시술로 광범위한 노안 환자를 치료할 수 있으며 또한 이전에 라식 시술을 받았던 환자에게도 적합할 수 있다. 이 시술은 원거리와 중간거리, 근거리 시력을 제공하는 한편 높은 수준의 시력을 유지해 준다.

Jean-Jacques Chaubard 박사와 Jorge Castanera 박사, Dominique Pietrini 박사, Antoine Roure 박사가 실시한 multicentre 유럽 임상 평가에서 SUPRACOR 시술은 미교정 근시를 크게 개선하는 한편 원시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여 높은 수준의 환자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평가의 총괄 책임자인 Nice의 Dr. Jean-Jacques Chaubard 박사는 “SUPRACOR가 과거 8년 중 노안 라식 발전에서 가장 큰 발자취를 남겼다”고 말했다.

Technolas Perfect Vision의 최고경영자 Kristian Hohla 박사는 “우리의 최소 침습성 각막 기질 내 시력 교정술 INTRACOR 시술 외 SUPRACOR의 가용성은 TPV 에게 계속해서 증가하는 노안 환자 인구의 필요를 만족하며, 의사들에게 노안 레이저 솔루션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논평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