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수능시험이 끝난 예비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마시고 S라인 몸매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외제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학 입학을 앞두고 몸매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예비대학생들에게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인 "중외슬림나이트CLA"의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cwellday.com)에 "대학교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중외제약은 이 중 500명을 선정해 신개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외슬림나이트CLA"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중외슬림나이트CLA"는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인 CLA(Conjugated Linoleic Acid)를 주성분으로 하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몸 속 지방세포의 파괴를 유도해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제품이다.

하루에 2~3회 복용해야 했던 캡슐제제와 달리 취침 전 1회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외슬림나이트CLA"는 약국, 드럭스토어(올리브영, 왓슨스, W-스토어),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원데이 1개월분(28병) 7만원, 프로 1주일분(7병) 1만 6천원, 이지 5일분(5병) 1만 2천원.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