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리코제약 등반대회^^^
알리코제약㈜(대표이사: 이항구)은 지난 9일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한마음 등반대회"를 갖고 주력상품인 아이락루테인 관련 홍보행사도 펼쳤다.

11월 7일과 9일, 2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7일은 충북진천 공장소속 임직원이 참여해 계룡산 등반을 진행했고 9일에는 서울 본사 및 서울지역소속 영업부 직원들이 함께 관악산을 등반했다.

알리코제약 이항구 사장은 등반대회 전 기념사에서 "창립17주년을 기념하여 친환경 기업의 선두로서 산행을 계획한 만큼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알리코제약의 경쟁력은 전직원이 하나된 단합된 마음에서 출발하는 만큼 고된 산행을 통한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7일 계룡산 등반대회와 9일 관악산 등반대회에서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퀴즈대회 및 장기자랑은 물론, 산행하고 있던 등산객들에게 알리코제약의 주력상품인 아이락루테인관련 홍보행사를 펼쳐 타 등산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또한 산행 동안 쓰레기 줍기 행사도 진행해 친환경기업 이미지를 몸소 체험하는 기회로 삼았다.

알리코제약은 지난 17년간 건강백세의 아름다운 동반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항노화와 항산화 제품군을 주력으로 하는 중견제약사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