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비만이 심각한 시대다. 보통의 복부비만은 여성호르몬이 줄어들게 되는 중년기 이후의 주부들에게서 나타나는 것이 정상이지만, 최근에는 남녀를 불문하고 앉아서 업무를 처리하는 사무직 종사자들에게 복부비만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과도한 영양섭취에 비해, 비교적 활동량이 적기 때문에 남은 잉여 에너지가 복부와 옆구리 살로 축적되는 것이다. 여기에 잘못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 운동 부족 등으로 기초 대사량이 저하되기에 복부비만이 나타나기가 더욱 쉽다.

특히 앉은 자세는 복강을 넓혀주기 때문에 배에 지방을 더 잘 쌓이게 만든다. 앉아서 근무할 때는 의자 등받침에 기대지 않고 허리를 꼿꼿하게 펴는 것이 좋고 1∼2시간에 한 번씩 스트레칭을 반드시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물론 복부비만은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조절할 수 있지만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한다거나 식이요법을 시행하기가 힘든 경우에는 따로 비만관리를 받아주는 것이 좋다.

복부비만, 즉 뱃살과 옆구리 살을 해결하는 좋은 방법으로 최근 지방흡입이나 PPC주사, HPL 지방분해주사 등, 확실하게 사이즈를 감소시켜주는 전문적인 비만치료법의 효과가 좋다는 소식이다.

최근 환자들은 물론 비만체형교정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PPC주사요법은 고주파 관리로 복부 탄력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비포앤애프터 클리닉 PPC주사요법은 고주파의 심부열을 통해 지방을 융해 시킨 뒤, PPC주사를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융해된 지방세포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비만관리법이다.

단순히 고주파나 PPC를 이용한 시술에 비해 한보 앞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외에도, 고주파를 통해 비만으로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PC주사는 팔뚝살, 허벅지 다이어트, 옆구리 살빼기, 복부다이어트, 셀룰라이트 제거 등 부분비만에 사이즈를 줄여주는 효과를 보여주고 특히 출산 후 탄력을 잃고 늘어진 뱃살과 복부비만에 더욱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셀룰라이트가 뭉치면 단단한 결합으로 살이 빠지기가 어려운데, PPC주사의 경우는 PPC약물만을 주사하는 것이 아닌 고주파의 에너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동시에 연소시켜주고 피부 뭉침과 멍이나 부기 등을 최소화 시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PPC주사는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간단한 비수술적 방법이지만 미니 지방흡입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복부, 허벅지, 팔뚝, 엉덩이 등에 비만 지방흡입수술의 효과와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PPC주사요법은 다이어트를 통해 피부 탄력이 저하된 경우, 지방흡입술이 두렵고 수술 후 부작용이 염려 되는 경우, 부분 비만에 빠르고 손쉬운 효과를 원하는 경우에 더욱 적합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