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대표 안드린 오스왈드)는 의료진을 위해 아시아인 대상 대규모 임상인 지케이 심장연구에 관한 지케이 인포사이트(http://jikei.iplustv.co.kr/ 또는 www.novamd.co.kr)를 개설하고 최근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9일 밝혔다.

지케이 심장연구 인포사이트는 의료진들에게 이러한 임상연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목적으로 개설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홈페이지는 시즌 I, II, III으로 분류해 지케이 심장연구의 주요 결과와 임상적 의의 등 주요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임상에 대한 좌담회, 해외자료, 주요 적용사례 등 관련 자료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초기화면 하단의 "Reference" 메뉴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한 자료요청도 가능하다. JIKEI 인포사이트는 한국노바티스의 의사전용홈페이지 노바엠디(www.novamd.co.kr)에서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한국노바티스는 오픈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및 설문에 응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정보 도서 및 노바엠디 마일리지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지케이 심장연구(JIKEI Heart Study)는 3,000여 명의 일본환자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ARB 계 항고혈압제 관련 대규모 임상으로, 이 연구의 최종결과는 란셋지 4월호에 게재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