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바이엘헬스케어 동물의약품 사업부는 반려동물과 함께 온 가족이 피서 가는 "허그독, 반려동물과 함께 피서 떠나요~" 이벤트를 7월 7일 남양주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주 애견 펜션인 "전원에서"에서 진행되며,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물놀이"를 비롯해 "오리를 잡아라", 포토제닉 컨테스트", "반려동물 장기자랑" 등 온 가족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 가족들을 위한 바비큐 파티도 준비된다.

또한 수의사들을 초청해 반려동물의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을 실시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게 생활하는 방법, 정기구충의 필요성 등도 안내할 계획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은 만약의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수의사가 항시 대기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바이엘헬스케어 반려동물 케어 세트가, 수의사의 건강검진을 통과한 반려동물에게는 바이엘헬스케어의 반려동물 종합구충제 "애드보킷" 접종권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바이엘헬스케어가 진행하고 있는 "허그독(HUG DOG)" 캠페인 프로그램 중 하나로 반려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건강, 그리고 정기구충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한국 바이엘헬스케어 동물의약품 사업부 나승식 이사는 “반려동물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반려동물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그 동안 외출, 휴가 등에 소외되어 있던 반려동물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가족단위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허그독, 반려동물과 함께 피서 떠나요~”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7월 1일까지 “허그독” 캠페인 카페(cafe.naver.com/hugdog)에 반려동물에 대한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 가족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