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20일 서울 대방동 본사에서 창립 제81주년 기념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유한재단 이사장, 유한학원 이사장을 비롯한 가족회사 대표들과 유한양행 전현직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창립기념식에서 임직원들은 유한 100년사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차중근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유한이 지난 81년간 숱한 도전과 경쟁속에서도 전통에 빛나는 역사를 창조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유일한 박사의 숭고한 창업이념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아 가장 존경 받는 기업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을 향해 성실히 목표를 수행해 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차 사장은 또 “유한 100년사 창조를 위한 대도약의 발판을 준비하기 위해 실천하는 혁신과 변화의 선봉장이 돼 험난한 고비와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는 열정적인 태도와 확신을 하나로 모아 나가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17명의 20년 근속사원, 34명의 10년 근속사원 등 모두 51명의 장기근속사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상패와 부상을 수여됐다.

유한양행은 지난 1926년 고(故) 유일한 박사가 설립한 기업으로 투명한 경영과 지속적인 혁신 및 연구개발 활동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제약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