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큐텐(CoQ10) 성분의 세계 두 번째 국내 최초 개발사인 대웅제약은 자사의 코큐텐 영양제 "게므론 코큐텐"이 "당신의 신체나이를 생각합니다."라는 컨셉의 광고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신체나이를 생각합니다."라는 캠페인은 "젊음"과 "활력유지"를 핵심으로 하는 게므론 코큐텐의 제품 컨셉에 착안 "잃어버린 신체 나이를 되돌려주는" 프리미엄 웰빙 영양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된 내용이다.

캠페인 형태로 제작될 이번 광고는 대표적인 웰빙 건강모델로 평가받고 있는 황신혜뿐만 아니라 주성분물질 "코큐텐" 개발자를 직접 캐스팅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광고에 직접 출연한 대웅제약 중앙연구소 최수진 박사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코큐텐 성분 합성개발 성공의 주역이다.

대웅제약 마케팅팀 김진영 BM은 “대웅제약이 직접 개발한 코큐텐 성분으로 만든 영양제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유명 모델과 개발자를 동시에 기용하는 광고 전략을 선택했다.”면서 “최수진 박사를 통해 게므론 코큐텐의 제품 신뢰도를 높임과 동시에 코큐텐 성분의 원조 개발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최수진 박사가 등장하는 첫 번째 광고는 세계 두 번째, 국내 최초 코큐텐 개발 성공에 이어 장영실상을 비롯한 다양한 과학기술상을 수상한 대웅제약 코큐텐의 저력을 게므론 코큐텐에 담아 "신체나이"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이끌어내는 방향으로 제작되었다. 이어지는 2, 3 편에서는 생활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신체나이와 실제나이의 차이가 큰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건강 미인 황신혜가 신체나이를 되찾을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대웅제약 정종근 일반의약품마케팅 본부장은 “성인병과 노화예방에 관심이 높은 30대 이상 성인남녀에게 "신체나이"라는 이슈는 새로운 웰빙성분으로 각광받는 코큐텐 영양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광고 캠페인을 포함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게므론 코큐텐이 영양제시장의 새로운 히트 메이커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