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을 투약한 후 환각상태서 섹스를 즐기기 위해 중국 관광을 다닌 의사와 전직 국회의원 아들 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19일 중국에서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한 혐의(향정신성의약품관리법 위반)로 의사 정모, 치과의사 박모, 전직 국회의원 아들 김모씨 등 7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박씨의 고향친구인 브로커 신모(중국 거주)씨를 수배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해 4월 중국 칭다오와 상하이의 유흥업소에서 히로뽕과 엑스터시를 투약하고 여종업원과 성관계를 갖는 등 최근까지 10여 차례 중국을 드나들며 마약을 투여했다.

이들은 주로 낮에는 골프를 즐기고,밤에는 현지 브로커 신모씨(45)가 소개해준 유흥업소에서 마약 섹스파티를 벌였으며, 함께 검거된 대학생 배모양(21·여)등 여성 2명도 이들을 따라 두 차례 중국으로 가 함께 마약을 투여하고 성관계를 가졌다.

이들이 마약섹스파티 장소로 중국을 택한 것은 중국의 경우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데다 히로뽕 가격이 국내의 4분의 1 수준인 1g당 15만∼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수월함 때문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 3개월 동안 중국 현지 마약조직의 움직임을 추적해온 국가정보원과 공조수사를 벌여 이들로부터 "마약관광" 등 불법행위를 자백받았다고 밝혔다.

이들은 “술집에서 피로회복제,최음제 등으로 소개하기에 부담 없이 시작했는데 나중에 마약인 것을 알았다”고 진술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