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개발 중심의 세계적인 제약회사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 이승우)가 오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반기 직원 공채 채용을 위한 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직원 채용의 분야와 인원은 전문의약컨설턴트 (Medical Representative, MR), 임상연구관리직 (Clinical Research Associate, CRA), 기타 지원분야(회계, 홍보, 내부 감사, 전산) 등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및 취득 예정인 자로 (전공, 성별, 장애 여부 무관)으로 약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 및 보훈 대상자는 우대 채용한다.

이번 아스트라제네카의 직원 공개 채용에 지원하려면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한국아스트라제네카의 이승우 대표이사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지난 해 35%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속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여 이런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우수한 인재야말로 회사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믿고 있으며, 인재 양성을 위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젊고 패기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채용과 관련된 문의는 www.astrazeneca.co.kr/채용안내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