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진행된 "박인출원장 특별워크샵"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날 행사는 "박인출원장이 5년 만에 전하는 성공노하우"라는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최근의 의료시장 변화와 경쟁력 있는 강한 치과를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경영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였다.

이번 특별워크샵은 "급변하는 의료환경 강한 치과로 거듭나기", "수익성 높은 치과를 만들기 위한 전략경영", "좋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치과의 마케팅&서비스", "매출을 극대화하는 상담커뮤니케이션", "경쟁력 강한 조직구축", "치과개업의 성공이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치과경영전반에 걸쳐 진행되었다.

메디파트너㈜가 주최한 이번 특별워크샵은 실제 경영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경영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동영상 등을 적절히 활용하여 진행되었으며 박인출원장의 열정적인 강연에 550여명의 참석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또한 메디파트너㈜ 컨설턴트들이 총 동원되어 각 주제별로 심도 있는 1:1컨설팅을 실시했다. 평소 치과를 운영하면서 겪는 세부적인 문제점들에 대한 해결방안을 찾기
위한 참가자들의 열의로 행사종료 후에도 1:1컨설팅은 계속됐다. 이번 워크샵을 기획한 메디파트너㈜는 올해 하반기에 550여명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Advance코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Advance코스에서는 관심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강연과 함께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치과의 현황을 바탕으로 한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지역적, 시간적 제한으로 인해 참가하지 못한 의사들을 위해 지역별 경영워크샵도 준비 중에 있다.

메디파트너㈜ 박인출 회장은 “급변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미래의 변화에도 안정적이고
경쟁력있는 치과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개최하였으며 궁극적으로는 치과시장의 확대를 통해 모두가 Win-Win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한다. 그리고 멀리서 오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