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 이종원)는 그린 컬러로 대표되는 마운틴듀 제품 다양화 차원에서 강렬한 체리 맛의 마운틴듀 "코드 레드"2종을 3월 24일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운틴듀 "코드레드"는 기존 마운틴듀의 짜릿한 쾌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큼한 체리 향과 아로마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디자인 된 포장용기에 담긴 제품이라고 한다.

현재 이 제품은 미국과 필리핀 등지에서 마운틴듀 고유의 특성인 강렬한 에너지와 저 탄산의 부드러움, 그리고 새로운 맛의 경험을 즐기는 활동적인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은 앞으로 기존 초록색의 마운틴듀와 빨강색의 마운틴듀 "코드 레드"등 마운틴듀 2종과 관련해, 새로움을 더욱 갈망하는 청소년 층을 대상으로 한 컬러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차별화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3월 15일부터 오는4월 14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가 마운틴듀 사이트내의 마운틴듀 플래시를 보고 난 후 아래에 있는 "나만의 코드"를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보내면, 이 코드를 보고 클릭을 한 친구 숫자에 비례한 점수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리복 운동화, 마운틴 듀 "코드 레드" 1 박스 (30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 2매), 쥬크온 (유료음악사이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롯데칠성은 짜릿한 흥분과 모험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겨냥한 마운틴듀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www.mtdew.co.kr)를 지난 3월 15일 오픈 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