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품전문기업 ㈜풀무원(대표 이규석,www.pulmuone.com)이 중국 만주의 자사 유기농콩 재배농장을 직접 견학하고 백두산까지 방문할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체험단 모집에 나섰다.

8월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되는 만주 유기농콩 재배농장 주부 체험단은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본 입력 사항과 체험단 응모 동기, 연령, 참여 의지 등을 기재하며 된다.

모집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주부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8월25~28일, 9월 1~4일까지 각각 3박4일 일정으로 2 차례에 걸쳐 중국 만주 길림성 대산에 위치한 풀무원 유기농콩 재배농장을 견학하고 콩서리, 김매기 등의 농장 체험, 유기농콩의 재배 및 관리에 대한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한다.

이 밖에 민족의 영산 백두산 천지와 장백폭포, 일제시대 독립운동가들의 애환이 서린 용정, 일송정까지 방문계획에 잡혀있어 의미있는 체험여행이 될 전망이다.

방문일정은 첫날 연길 공항에 도착하여 곧바로 백두산으로 이동하고 둘째날 백두산 천지와 장백폭포, 일송정, 두만강에 이어 셋째날 길림성 대산에 위치한 풀무원 유기농콩
농장을 견학하고 체험하는 코스로 구성된다.

풀무원 두부사업부 김홍렬 팀장은 “이번 유기농콩 농장 체험 행사를 통해 자사의 유기농콩의 우수성을 알리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주부들이 보다 건강한 밥상을 차리도록 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