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방병원협회는 제22회 정기 이사회를 지난 25일 오후 5시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달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된 이경섭 회장(강남경희한방병원장) 주재로 개최된 이날 이사회에는 총회 의결로 새롭게 선임된 부회장, 이사 및 감사단이 참석, 협회 업무 현황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고 향후 협회 업무 추진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였다.

또, 한의사회에 의하여 보건복지부에 제출된 한의사전문의의수련및 자격인정 등에 관한 규정령 개정 건의 내용이 한방병원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견도 나누었다.

이사회는 향후 필요할 때마다 소위원회를 구성, 보다 세부적인 검토를 하기로 했다.

◇임원 명단
△부회장=장인규(남서울한방병원장), 강명자(꽃마을한방병원장), 안창범(동의대한방병원장), 박희수(상지대한방병원장), 신준식(자생한방병원장)
△이사=박준하(동수원한방병원장), 선중기(광동한방병원장), 홍성수(유민한방병원장), 박영엽(혜당한방병원장), 이강일(나사렛한방병원장), 안대종(중화한방병원장), 김덕호(장수한방병원장), 김철중(대전대한방병원장), 김길수(기린한방병원장), 송용선(원광대전주한방병원장), 서의석(우석대한방병원장), 박창국(대구한의대한방병원장), 한양희(경원인천한방병원장), 홍석(동신대순천한방병원장)
△감사=류희영(춘천한방병원장), 강윤호(동국대분당한방병원장)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