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3주 간 섭취한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을 보장해주는 ‘3주의 약속!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제품의 차별화된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장 건강과 면역력 향상을 위해 전문적인 유산균 제품을 섭취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 효능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월 한 달간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구매 후 한 달 이내에 세노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100% 환불 처리된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한 캡슐에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사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를 100억 마리 함유하고 있어,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100개 이상의 논문을 통해 탁월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유럽과 미국, 국내 등에서 다수의 특허를 획득했다. 당이나 인공향, 색소 등이 전혀 없이 순수한 ‘Lp299v’만을 함유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뛰어난 안정성으로 실온에서도 2년의 유통기한 동안 균수가 유지되므로 냉장보관의 번거로움이 없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강승희 브랜드매니저는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1위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의 전문성과 스웨덴 1위 유산균 기업의 기술력이 더해진 제품으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약 4개월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할 만큼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며, “평소 섭취하는 유산균 제품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수많은 유산균 제품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세노비스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3주의 약속,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