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의 산양유아식으로 대한민국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온 친환경 로하스 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여 12월 31일까지 대대적인 <사랑나눔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한 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총 적립액에 해당하는 후원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공익적 성격까지 띠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 방문해서 ① 산양유아식과 관련된 퀴즈 풀기 ② 산양유아식을 먹고 씩씩하게 자라난 아이의 사진 및 소개 올리기 ③ 홈페이지에 올라온 아이 사진을 보고 ‘좋아요’ 누르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를 위한 사은품으로는 산양유아식의 고향 뉴질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가족회식 상품권, 산양유아식 등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참여자에게 온라인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 10,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꽝 없는 이벤트이기도 하다.

일동후디스의 대표상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귀한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어 유해물질 걱정이 거의 없고 영양가치가 탁월한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이다. 산양유는 우유와 달리 단백질 지방 조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가 쉽게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직접 먹여본 엄마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 1,000만 캔 이상 판매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산양유아식은 영유아 뿐만 아니라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 온 후디스 산양유아식 10주년을 맞이해서 고객에 대한 감사는 물론, 사회에 대한 따뜻한 기부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번 <사랑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하면서,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안전한 식품으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갈 것이며,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