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육푸드가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별도 요리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굽고 볶으면 완성되는 맛있는 요리 컨셉의 간편 양념육 시리즈를 출시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육육푸드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프리미엄급 고기는 물론 국내외에서 품질 좋기로 알려진 유명브랜드의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국내산, 수입산)를 직접 수입 및 선별해 신선한 상태에서 양념 가공한 양념육을 이색적인 용기에 담아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먹거리에 대한 우려가 많은 요즘 육육푸드의 제품들은 수십명의  일반 소비자체험단과 전문 요리 블로거들로 부터 정말 질 좋고 맛좋은 고기로 인정받았을 정도이다.
 
용기당 400그램의 고기가 두 개의 용기에 각각 땅콩처럼 붙어있는 형태로 인원이 적을 경우는 한팩만 개봉하고 한팩은 잘라서 보관 할 수가 있고 부족할 때는 두팩 모두 개봉하면 된다. 이 포장 방식은 주부들은 물론 캠핑족들로 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면서 워킹맘이나 싱글족들에게는 육육푸드의 간편 양념육 패키지가 필수 상비해야할 먹거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간편하게 가정에서나 야외에서 즉석으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육육푸드 제품은 현재 오돌뼈, 돈주물럭, 마포식 고추장주물럭, 돈까스, 떡갈비, 서울식 소불고기, 바베큐 왕구이 등 총 7종이다
 
이중 오돌뼈는 그동안 보지못했던 새로운 부위를 사용해 삼겹 오돌뼈보다 부드러워 식감이 뛰어나고 살짝 매콤하며, 맛이 좋아서 가정은 물론 호프집이나 포장마차의 추천 메뉴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돈주물럭과 돈까스, 떡갈비는 도시락업체에서도 신규 메뉴로 런칭할 만큼 전문가들로부터도 인정받고 있으며, 업소용은 1kg 및 5kg 포장 단위로 구성돼 있다. 
 
한편, 육육푸드는 시중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 있는 메뉴를 선정해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고, 조만간 소곱창 제품과 프리미엄급 스테이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