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들의 비타민C 고려은단 쏠라씨(www.solar-c.com)가 쏠라씨 과립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쏠라씨 리뷰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쏠라씨 과립보다 비타민C 함량이 2배 가량 높아짐에 따라 한 번에 충분한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한 ‘쏠라씨 과립’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쏠라씨 홈페이지(www.solar-c.com) 이벤트란에 접속, 쏠라씨 과립 제품의 리뷰를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 SNS에 올린 후 후기 URL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미니를, 10명에게는 새롭게 리뉴얼 한 쏠라씨 과립 70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쏠라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최근 새롭게 리뉴얼 한 쏠라씨 과립이 간편하고 편리한 패키지로 인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한 쏠라씨 과립은 2배나 많은 비타민C에, 자일리톨, 비타민B2 등의 성분이 함유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리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쏠라씨 과립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쏠라씨 과립은 기존 비타민C 250mg에서 500mg으로 2배 가량 높아짐에 따라 한번에 충분한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며,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으로 자일리톨, 비타민B2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주요 구매층인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맞춰 레몬맛으로 상큼함을 더했으며 과립형이라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