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류 전문업체 다설원(대표 조기원)은 바쁜 생활 환경으로 인해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생활을 반영해 간편하고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차를 출시했다.

다설원은 흔히 티백으로 마시는 녹차, 마테차 등은 티백의 우려내는 시간에 따라서 맛이 달라져 일정하지 못하고, 뜨거운 물이 있어야만 우려내어 마실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커피 도는 차를 많이 마시는 현대인들에게 항상 일정한 맛과 더운 여름에 차가운 물에서도 바로 마실 수 있는 새로운 스틱차(茶) 4종을 출시 했다.

모든 제품이 100% 원료 이외의 일체의 합성착향료 또는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인 것이 특징.

카테킨24- 100%녹차에서 추출한 녹차추출물분말 100%로 만들어진 카테킨24는 중국 천태산 해발 800m고지에서 자란 고급 녹차의 깊은 향과 맛을 스틱 하나에 담아 언제 어디에서나 물만 있으면 최고급 녹차를 따뜻하게 혹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서 요거트나 소주 등에 타서 먹어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설원의 카테킨24 스틱 1개는 일반 티백 녹차 3잔 정도의 효과와 같다고 한다.

마테차 그래뉼 - 마테차의 본고장 아르헨티나의 예르바 마테차를 추출한 마테추출물분말 100%로 만들어진 마테차 그래뉼, 커피, 녹차와 함게 세계3차 차(茶)중 하나인 마테차를 이제 간편하게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설원은 마테차 그래뉼 역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서 요거트나 소주 등에 타서 마시면 마테의 효과를 더욱 색다르게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

마테차 그래뉼 스틱 1개는 일반 티백 마테차 3잔 정도의 효과와 같다고 한다.

티커피 - 100%녹차에서 추출한 녹차추출물분말 차 카테킨과 명품 원두커피 콜롬비아 원두커피를 간편한 스틱에 담은 티커피, 이제 그냥 커피 보다 우리의 몸을 한번 더 생각해 녹차 커피를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추울 때는 따뜻한 물에 타 마시면 따뜻한 녹차커피 한잔, 더울 때는 시원한 얼음물에 타 마시면 훌륭한 아이스 커피가 된다.

티커피 스틱 1개는 일반 티백 녹차 1잔과 원두커피 1잔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마테커피 - 이제 누구나 다 아는 마테차와 커피가 만났다, 마테차의 효능은 이제 누구나 다 알 것이라고 생각된다.

이제 커피도 몸을 생각하며 마셔야 할 때, 커피의 맛과 우리의 몸, 두가지 모두를 만족 시켜주는 마테커피, 아르헨티나 마테추출물분말 100%와 콜롬비아 원두가 만나 마테의 효능과 커피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마테커피 스틱 1개는 일반 티백 마테차 2잔과 원두커피 1잔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다설원의 조기원 사장은 “현대인들의 늘어가는 커피 소비량과 바쁜 일상에 맞추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차(茶)를 만들기 위해 연구를 하다 이번 제품을 만들게 되었으며, 커피를 많이 마시는 현대 직장인들 또는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여성분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며 “다설원의 스틱차 4종은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우리시대에 진정으로 필요한 차”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