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오엔케이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명절 이후 불어난 체중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뷰티’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태전그룹 오엔케이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명절 이후 불어난 체중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뷰티’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명절 이후 불어난 체중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뷰티’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절 음식은 대부분 기름지고 짠 고열량, 고나트륨식이다. 대표적인 명절 음식 떡국, 전, 갈비찜, 잡채 등을 한 끼만 먹어도 하루 권장섭취량에 근접하거나 가뿐히 넘을 수 있다. 고칼로리 위주 음식 섭취에다 평소보다 작은 열량 소모로 명절이 끝나고 나면 급격히 체중이 증가해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오더스테이션은 명절 음식으로 불어난 살을 건강하고 현명하게 뺄 수 있도록 ‘다이어트&뷰티’ 이벤트를 기획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음료, 콜라겐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무작정 굶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맛있고 즐겁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 기간동안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한 ‘라잇톡’과 배변 활동에 좋은 푸룬을 농축해 담은 ‘푸룬톡’을 선착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현직 의사와 약사가 직접 성분 배합해 주목받은 조보아 다이어트 ‘블링핏 다이어트’ 3종과 피부 건강을 위한 위한 에브리데이즈의 ‘에센셜 콜라겐 솔루션 젤리스틱’ 4종 등도 함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설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트&뷰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열량 고나트륨의 명절 음식 섭취로 살이 찌고 배가 묵직해졌다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현명하게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