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학교병원 사보 ‘For You+(사진)’가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서 2관왕을 차지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사보 ‘For You+(사진)’가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서 2관왕을 차지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이우인)이 발행하는 계간 사보 ‘For You+’가 지난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제33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과 올해의 상 기획 부문 한국사보협회장상 2관왕을 달성했다. 기획·디자인 부문은 작년에 이어 연속 수상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사보 등 제작물과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끈 공공기관 및 기업에게 시상하고 있다. 

’For You+’는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이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 및 환자 보호자,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건강전문 매거진이다. 가깝고도 강한 대학병원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진료시스템과 전문성, 연구활동 등을 소개하고 있다. 백세시대를 대비한 생애 주기별 대표 질환, 중증 질환에 대한 깊이 있고 공신력 있는 의학정보를 다루고 있다. 또한 감성을 가미한 비주얼과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지면은 물론 동영상과 SNS까지 연계해 그 영역을 확장했다. 

기획·디자인 부문(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및 올해의 기획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한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의료협력실 최천웅(호흡기알레르기내과 교수) 실장은 “‘For You+‘가 2개 부문에서 큰 상을 받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진료·연구·교육 기관으로서 충실한 강동경희대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박미순 홍보팀장은 “For You+는 강동경희대병원의 창의적 도전, 소통과 융합의 노력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과 함께 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건강 소통 콘텐츠를 발굴하고 적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