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고려은단이 DHA 함량이 증가된 새로운 오메가3 제품,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를 출시했다.

신제품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기존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DHA 함량이 증가되어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개선과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DHA 함량을 높여 DHA와 EPA가 5:1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으로, DHA 750mg, EPA 150mg 총 900mg가 들어있다. 특히 DHA와 EPA 선별 추출 기술과 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 기술, 총 2종의 특허기술로 추출한 깨끗하고 DHA 함량 높은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로, 깨끗한 남태평양의 초소형 어류 100% 엔초비에서 추출하여 중금속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성을 높였으며, 어획 후 36시간 이내 추출하여 특유의 비린 맛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기존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DHA 함량이 증가되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중장년층과 청소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