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제약의 다이어트 건기식 칼로 시리즈 제품

경남제약(대표 배건우)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반영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 부족해지기 쉬운 활력을 채워주는 기능 등을 더했다.

식사 전 섭취하는 ‘칼로-브이’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에 마그네슘과 비타민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 브이라인,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감소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마그네슘과 판토텐산, 항산화 비타민C가 함유되어 다이어트 시 부족해질 수 있는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원료로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50mg와 호박, 팥, 은행잎추출물, 옥수수수염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은 고투콜라라고도 불리며 정맥순환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예로부터 붓기 감소를 위해 사용돼온 식물성분이다.

‘칼로-클린’은 식사 후 한 포로 건강한 체지방 관리와 피부관리, 쾌변까지 함께 도와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잎, 멀티비타민 등을 함유했다.

주원료인 녹차카테킨은 녹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로, 일일섭취량 30mg을 함유했다.

또한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비타민A가 함유됐다. 비타민A는 피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고 동시에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도 필요한 성분이다.

이와 함께 비타민B1, B6 등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등을 함유해 체내 항산화 작용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1일 2회, 1회에 1포씩 섭취하면 되며 550mg의 작은 정제로 목 넘김이 편하고, 멀티팩 포장으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칼로-브이’와 ‘칼로-클린’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드럭스토어,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