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가 2020년을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변비 해결에 투자한 비용과 시간을 알려주는 새로운 콘텐츠 ‘둘코의 변비정산<사진>’을 공개했다.

2020년 둘코락스 광고는 둘코락스로 변비 걱정 없이 일상을 계획대로 통제하는 모습과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트리플 액션(Triple Action)’을 강조했다.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 라는 문구와 함께 둘코락스가 장 내부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보여줌으로써 변비약이 신체에 강하게 작용할 것이라는 오해를 없애고자 했다. 해당 광고는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 등에서 방영된다.

둘코락스는 새해를 맞아 변비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둘코의 변비 정산’을 공식 홈페이지에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한 달간 변비 해결을 위해 직접 해본 방법들을 선택하면, 관련 시간과 비용을 정산해주는 ‘변비 영수증’이 발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선택했던 방법들과 둘코락스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2020년 신규 광고는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라는 메시지로 둘코락스의 특징을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보다 많은 이들이 변비를 미루지 않고 안전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둘코의 변비정산’ 콘텐츠도 변비약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변비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재미있게 제공하기 위한 활동”이라고 설명했다.

둘코락스는 두 가지 주요 성분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이 미국 FDA의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믿을 수 있는 변비 치료제로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