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석류만 착즙한 100% 원액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담아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을 출시했다.

최근 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건강식품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천호엔케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기존에 선보였던 1L 용량의 제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석류를 기타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을 사용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려왔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터키산 석류만을 착즙하여 100% 원액만을 담아냈으며 농축 과정 없이 압착하여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

석류 농축액을 스틱 형태로 담아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원액 제품인 만큼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 가능하다. 탄산수에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따뜻하게 차로도 즐길 수 있으며 요거트 등과 섞어 스무디로도 먹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젊은 층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존의 대용량 제품 외에 한번에 먹을 양만큼만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휴대성과 간편함을 갖춘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