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이 의정부시니어클럽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지원장직무대리 남영순, 이하 ‘의정부지원’)과 의정부시니어클럽(관장 최종록)은 지난 23일 의정부지원에서 각 기관 관계자들이 모인가운데 노인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노인생산품 판매촉진 및 신규 노인 일자리 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해 체결됐다.

의정부지원은 지속가능한 민·관 협력 일자리 창출을 위한 첫 사업으로 지원 고객센터 내 ‘노인생산품 무인판매 market’ 장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온라인 판매 홍보 등을 중점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지역 노인 생산품 판매지원으로 상품 입·출고, 진열, 대금수금 등에 필요한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상호 연계체제를 확립하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일자리 창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영순 지원장직무대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상생·협력과 공존의 가치를 실현해 함께 성장하는 아름다운 동행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