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엔컴퍼니 '이지듀 리더마' 제품.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EGF 충전으로 스킨파워를 채워 스마트한 자기관리를 도와주는 ‘이지듀 리더마’ 출시를 기념하며 총 1만명에게 5일 간 무료체험 키트를 사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듀 리더마’는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해 콜라겐, 엘라스틴을 감소시키는 EGF를 충전,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이 피부 깊숙이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이지듀 리더마 라인은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는 필링 성분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은 레드 항산화 에너지로 전문 피부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디엔컴퍼니는 이지듀 리더마 라인 출시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트는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과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5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을 담아 소비자들이 충분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총 1만명에게 키트를 제공하는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샘플 이벤트는 6월 11일 화요일까지 디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www.dnc-mall.com)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퀴즈 정답을 맞추면 참여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리더마는 각질부터 수분, 탄력까지 스마트하게 케어하며 스킨 파워를 채워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디엔컴퍼니의 이지듀 리더마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