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냉동만두 브랜드 만두몬스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기&김치킹만두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 수요일부터 5월 7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두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종류에 관계 없이 킹만두 2개를 구매 시 1개 더 증정해 고기킹만두와 김치킹만두 중 먹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담으면 된다. 평소 두 가지 맛 모두 먹고 싶었다면 두 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만두몬스터 킹만두 시리즈는 각 만두가 13cm의 대형 크기로, 몇 개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큰 부피에도 찢어지지 않도록 만두몬스터의 다가수공법으로 제작한 특제 만두피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다.
 
‘가성비 킹’으로 불리며 유튜브 리뷰 영상이 수십 개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기킹만두는 시중 냉동 고기만두의 1.6배에 달하는 높은 육함량으로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우러나는 게 특징이다. 김치킹만두는 짜지 않고 잘 익은 김치와 100% 국내산 고기로 속을 가득 채워 한국인의 입맛 저격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으며 런칭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중보다 큰 초대형 만두로 출시 직후 SNS에서 화제를 모은 만두몬스터 킹만두 시리즈는 소비자들이 찜기에 찌기,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먹기, 만둣국 등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조리한 방법들이 sns에 소개되며 꼭 먹어 봐야하는 잇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만두몬스터 성봉규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건강과 맛을 함께 잡은 만두몬스터과 함께 행복한 5월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