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의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자사 공식 서포터즈 ‘뷰티링크’ 4기가 본격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뷰티링크 4기는 지난 달 6일부터 19일까지 디엔컴퍼니 화장품 공식 쇼핑몰인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모집돼 최종 100명이 선발됐다. 4기째 접어든 이번 서포터즈에는 3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 3: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등 모집 단계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다. 

이지듀는 지난 8일 잠실 베어크루즈 선착장에서 발대식을 개최해 참가자들에게 이지듀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앞으로 참여하게 될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뷰티링크 4기 참가자들은 4월부터 오는 9월까지 6개월간 이지듀의 제품 체험과 온라인 홍보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화장품 트렌드 설문조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100만개 판매고를 기록한 핑크 단백질 크림 ‘DW-EGF크림’과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인 ‘더마니들 프로그램 3000’ 등 이지듀의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과 신제품을 먼저 써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뷰티링크 4기는 모집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참여가 이어진 만큼, 활동 기간 동안 서포터즈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며, “이지듀는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반영해 온 만큼, 올해도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 개발에 힘쓰며 이지듀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