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컴퍼니 양유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이 25일 쇼크라이브 ‘뻔펀한 가게’에서 밤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쇼크라이브 ‘뻔펀한 가게’ 진행자는 CJ 쇼호스트 유인석과 유튜버 신동훈(딕헌터)이다. 구독자 94만 명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 딕헌터는 특유의 유쾌한 입심으로 청년떡집의 다양하고 특별한 떡 맛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서 판매되는 청년떡집 세트 메뉴는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인생떡+카카오크림떡+인절미꿀호떡’ 제품과 ‘인생떡+흑심떡+인절미꿀호떡’ 제품이다.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쫄깃한 인절미 떡 안에 달콤한 콩크림을 가득 채운 ‘인생떡’,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통팥크림이 조화로운 ‘카카오크림떡’, 인절미 안에 꿀과 땅콩이 가득한 ‘구워 먹는 인절미꿀호떡’, 흑임자로 만들어 고소하고 달콤한 ‘흑심떡’ 모두 청년떡집의 베스트 메뉴다. 특히 인절미꿀호떡은 국산꿀 100%와 풍부한 견과류 함량으로 많이 달지 않아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년떡집 이순영 팀장은 “편하게 자연해동하면 보통의 떡처럼, 반 해동하면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는 점이 청년떡집 떡의 숨겨진 매력”이라며, “이번 쇼크라이브 생방송 외에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발굴해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청년떡집은 입소문을 타고 ‘인싸템’으로 인정받은 떡이다. #청년떡집 검색시  인스타그램 게시물 12.5k가 넘는다. 전통떡과 퓨전떡을 비롯 총 10종이 넘는 다양한 디저트 떡 메뉴로 출시 3일 만에 1000박스 완판, 실검 2위에 오르는 등 내놓는 신제품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