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키친이 운영하는 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는 지난 18일 목요일 CJ오쇼핑 모바일 ‘쇼크라이브’ 뻔펀 채널에서 세트 메뉴 판매 생방송을 진행했다.

밤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진행한 이번 방송에서 우주인피자는 약 2000판의 피자를 방송 1시간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 레드쉬림프, 파이브치즈, 허니갈릭 페퍼로니 베스트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이며, 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방송 시작 5분 만에 “바로 구매했어요”, “우주 갈 돈은 없고 용기도 없으니 지구에서 우주인피자 도전!” “불금에 먹으면 딱 일 듯” 등 4,000여 개의 댓글이 달려 SNS의 인기를 실감하는 동시에 조기 마감을 앞당겼다.  

이번 우주인피자 쇼크라이브 방송은 CJ 전속 쇼핑 크리에이터 민속촌 장사꾼과 유명 먹방 유튜버 치윤이 진행을 맡아 피자 먹방으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두 패널은 “30분 정도 자연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우는 것만으로 유명 레스토랑 화덕피자의 맛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 “선데이비프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고소하고 특별한 맛”이라는 평을 남겼다.

우주인피자는 100% 이탈리아 밀가루로 반죽, 24시간 저온에서 숙성한 도우를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직접 구워 일반 냉동 피자에서는 느낄 수 없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화덕에서 갓 나온 직후 급속 냉동하고 진공 포장해 수제 화덕 피자 본연의 맛을 끝까지 유지한다. 

우주인 피자 관계자는 "방송 시간 동안 1만 4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조기 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주인피자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