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선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10캡슐(5일분)이 추가된 ‘트리플러스 한정판’을 포함한 다양한 세노비스 선물세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10캡슐(5일분)이 추가된 트리플러스 한정판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장 건강 대표 상품인 수퍼바이오틱스를 비롯해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다양한 건강 니즈에 맞는 영양을 골고루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세노비스 세트 상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백화점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공식몰에서는 트리플러스 한정판 세트를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휴대용 핑크 파우치를 증정하며, 그 외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트리플러스 미니 샘플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의 메인 상품인 트리플러스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 함유 유지)까지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영양 케어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필수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 ‘트리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하게 준비된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부족함 없이 챙기고,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아낌없이 전할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