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메딕스 엘라비에 파운데이션 출시

변덕스러운 봄 날씨와 미세먼지로 수분을 잃고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피부 수분을 보충해주는 반가운 소식이 나왔다.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수부지(수분부족형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고밀착 수분 파운데이션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은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당기는 일명 수부지 피부를 위해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워터, 판테놀 등을 배합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촘촘하게 수분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핏 텍스처가 피부 수분은 보충해주고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번들거림 없이 투명하면서도 매끄럽게 커버해준다.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 감으로 먼지나 꽃가루가 달라붙지 않아 봄철 파운데이션으로도 제격이라고 휴메딕스는 설명했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은 21호(라이트 베이지)와 23호(내추럴 베이지)로 출시했으며,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30/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 하나로 수분 충전과 동시에 매끈하고 윤기있는 커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며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속당김과 피부 톤을 개선해 봄철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주고, 들뜸없이 맑고 투명한 커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더마 엘라비에’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